HOME > 특설사이트 > 쯔바키제품 업계 채용 사례
제면 - 어큐뮬레이터
건조기나 냉각기 작업 후 면을 용기에 정확하게 끼워 넣기 위해 후공정에서 결함이 있었을 경우, 이전 공정의 생산을 멈추지 않기 위한, Work를 체류시키는 기구로써 어큐뮬레이터가 있습니다.
무급유 체인 쯔바키 람다 체인
어큐뮬레이터는 제품에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급유가 어렵습니다. 쯔바키 람다 체인은 특수 함유 부쉬가 포함된 윤활유를 식품 기계용의 NSF H1 적합품으로 표준 채용. 식품의 안전성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람다 체인 기본 구조
NSF H1은
NSF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식품 기계용 윤활제의 안전성 인증을 실행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NSF H1은 NSF가 규정하고 있는 규격이며, 「우발적으로 식품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는 곳에 사용할 수 있는 윤활제」 입니다.람다 체인은 무급유로 특수 함유 부쉬의 효과로 인해, 장수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온 구역에서의 성능 비교 [‒10°C~60°C]
마모 한계 마크 부착 스프로켓 식품 업계용 [특허 등록]
체인의 상태는 관리하고 있지만, 스프로켓의 상태를 파악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모 한계 마크 부착 스프로켓은 한 눈으로 마모 상태를 알 수 있도록 잇 면에 마모 한계를 표시하는 사양 (홀 가공 + 특수 잉크 착색) 입니다. 교환 시기 기준이나 유지 보수 공수의 삭감, 그리고 체인의 장수명화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마모 한계 마크 부착 스프로켓 식품 업계용에 대해서는 당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제품 상태
마모된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