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피치 체인의 구조

구조도

더블피치

■ 체인의 기본 3 치수

피치, 롤러 직경, 내부 링크 내의 폭을 체인의 기본 3 치수라고
합니다.
이 치수가 동일할 때 체인 스프로킷의 호환성이 있습니다.

■ 용어 설명


* Slip FIt


축과 구멍을 조합할 때, 항상 틈새가 있도록 끼워 맞춤.

구멍의 공차 영역이, 완전히 축 (핀, 또는 부쉬) 의
공차 영역 위 측에 있도록 끼워 맞춤.

* Press Fit


축과 구멍을 조합했을 때, 항상 간섭량이 있도록 끼워 맞춤.

구멍의 공차 영역이, 완전히 축 (핀, 또는 부쉬) 의
공차 영역의 아래 측에 있도록 끼워 맞춤.

구성 부품

1. 플레이트 (Plate) 2. 핀 (Pin)
RS구조도 체인에 작용하는 장력을 받는 부품 중 하나입니다.
핀 또는 부쉬를 압입 (圧入) 하는 구멍의 정도는, 체인의 품질을 좌우하므로 정확하게 가압하고, 피로 강도, 충격 강도가 높은 강인한 플레이트로 완성하였습니다.
部品写真 핀의 양단은, 외부 플레이트의 구멍에 압입하여 리벳 (Rivet) 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홀로 핀 체인과 플라스틱 콤비 체인은 압입만 해당)
플레이트를 통하여 전단 (剪断) 및 휘는 힘을 받는 것과 동시에, 체인이 굴곡(屈曲) 할 때에는, 부쉬의 축이 되어 접동 (摺動) 하므로, 강도와 내마모성을 중점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3.부쉬 (Bush) 4.롤러 (Roller)
部品写真 부쉬의 양단은, 내부 플레이트에 압입되어 핀롤러의 축을 받쳐주는 역할을 합니다. 각 부품을 통하여 복잡한 힘을 받지만, 내마모성이 높은 사양으로 완성하였습니다. 部品写真 롤러는 부쉬에 Slip Fit 되어 있어, 스프로킷이 맞물릴 때의 충격을 완화하는 것과 동시에, 주행할 때에는 회전하면서, 체인을 원활하게 운행하고, 주행 저항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내마모성이 중요합니다.
5.어태치먼트 (Attachment) 6.클립 (Spring Clip)코터 핀 (Cotter Pin)
部品写真 볼트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표준 어태치먼트의 종류 를 참조해 주십시오.
部品写真 클립코터 핀은, 연결 플레이트의 탈락을 방지하고, 체인 본래의 강도를 지키는 중요한 부품입니다. 반드시 분실되지 않도록 장착하여 주십시오.
7.내부 링크 (Inner link) 8.외부 링크 (Outer link)
部品写真 2개의 부쉬는 양단을 내부 플레이트에 압입 되어, 내부 링크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부쉬 외주(外周)에는 롤러를 Slip Fit 하고 있습니다. 部品写真 2개의 핀은 양단을 외부 플레이트에 압입 되어 있습니다. 연결 링크 이외의 핀은, 압입 후 단면을 리벳 하여 떨어지거나 뽑히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홀로 핀플라스틱 콤비는 압입만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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